몬헌월드 베타 완주했습니다

ㅎ ㅏ..마지막에 뭔 티라노 같은거...겁나 빡치네요

겁나 쎄고 그런것보다...도망을 뭘 그리 많이 치고, 멀리도 치는지...=ㅅ=
쫒아다니는데 5분은 허비한듯...

컨트롤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잡고자 하는 몹의 속성을 파악하고 상극으로 준비하는게 최고네요.
그리고 따라다니는 냐옹이도 본인 스타일에 맞게 잘 셋팅해야 됩니다.
저는 어떻게 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어그로 겁나 끌어주고, 물약 급해지니까 녹차가루 뿌려서 힐링해주고 그러더군요.

몬헌월드는 속성 이해가 곧 쉬운 공략의 지름길인듯 합니다.

자세한 밖이라도 나갈라치면 100만원도 안된다는건데...
그리고 장비셋팅에서 본인 성향에 맞는 공격무기를 찾는것도 중요하네요.
그냥 데미지나 공속만 볼게 아니라 다 써보고 본인 스타일에 맞게 고르는게 좋습니다.

ㅎ ㅏ.. 정발시에는 제발 타격감만 조금 더 개선해 주세요...=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