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 뷰게인의 본능

제가 올 여름부터 뷰게에서 영업당해서 찰떡같이 잘 쓰고 있는게 있어요!!! 모델링팩!!!

7월부터 수영도 다니기 시작해서... 매일 독한 물에 텀벙탐방대는 피부한테 미안해서 1일 1팩을 모델링팩으로 해주는데요
효과가 되게 좋아요!

얼굴에 열 내리는 데에도 좋구요! 앰플 등 기초 흡수시키는 데에도 좋아요!!

그래서 술 먹고 집에 오면 클렌징 하고
술 먹어서 미아내 피부야... 하면서 발간 볼에 모델링팩 할 정도??

오늘 간만에 열이 올라서 얼굴이 뜨근뜨끈 하더라구요..
양치할 힘도 없이 누워있다가 체온계로 열 오른거 확인하고
해열제 주섬주섬 먹고
다시 누워서 기운 좀 회복하다가
얼굴에 열이 오를땐 모델링팩이지!!!! 해서 팩까지 알차게 했어요!!!

정밀 구조할때도 밴드와 함께 해야 같이....
열이 좀 가신 것 같네요 약때문일까요 팩 덕분일까요...

이렇게 크리스마스가 지났네옇ㅎㅎㅎㅎㅎ
그게 저도 16강을 안좋다는 얘기도 있지만..
뷰게인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