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가사도우미... 황당하네요ㅎㅎ

24평 작은 집에 살고있어요
아기가 어리고 청소에 워낙 재능이 없어서
정리정돈하려면 하루종일 걸리고 힘들어서
1~2주에 한번정도는 아주머니를 부르거든요
기존에 오시던분은 처음엔 잘하시더니
나중에가먄 갈수록 앉아서 얘기만 하시고...
자꾸 저한테 다른데 가는집 욕하시고...
그집이 너무 더럽니 어쩌니 하시기에
다른집가서 우리집 욕하겠다 싶어서
업체를 바꿨어요.
처음 오셨는데 깔끔한 인상에 똑부러지시는 말투
약속시간보다 15분이나 일찍오시고
일찍오셨네요~ 하니 프로정신 운운하시며 늦으면 안되잖아요~ 하시길래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청소하시는데 손도 빠르시고..
주방이 많이 지저분했는데 3~40분만에 끝내시고
보니까 거실에서 커피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나가서 눈마주치니까
커피한잔할게요~ 하시길래 네~ 했죠.

아기 분유타야되서 분유포트 물 따르려는데
말씀도 없니 분유포트에 있는 물 끓여서 드신 바람에
아기 밥달라고 우는데 뜨거운 물 식히고 있고ㅠㅠ
바로 옆에 떡하니 정수기가 있는데 왜 분유포트로....;

암튼 이건 뭐 그러려니 해요.
커피 한잔하는거 뭐 10분이고 분유포트인줄 모르셨겠죠.
10분 후에 다시 청소 시작하셨고요.

문제는 제가 4시간짜리로 불렀거든요.
이분은 손이 무지 빠르시길래 3시간만 하고 보내야겠다~
생각하거 있었어요

손이 엄청 빠르시네요ㅎㅎ 햇더니
전문가니까 그렇다고 자기 자주 부르라고 하시길래
이때까지 좋았어요..

그러고 얼마 안되서 청소끝났다고 가보겠대요.
벌써 시간이 이랗게 됐나하고
3시간쯤 지난줄알고
먼저 가신다고 하는건 좀 그렇지만 원래 3시간만 하고 보내드리려했으니 생각하고 돈 드리고 보냈어요.

그런데 왠걸ㅋ 시계보니까 2시간도 안지낫네요ㅋㅋㅋㅋ
정확하게는 일찍 오신 시간 포함해서 1시간 50분.
2시간도 안하고 가신거죠....
진짜 기본적인... 설거지, 눈에 보이는 먼지, 화장실 대충, 등등

업체로 전화를 했어요.
따지려는게 아니라
원래 청소가 일찍끝나면 가시는거냐, 몰라서 전화드렸다
했더니
아니래요. 사모님이 가라고하시면 갈수도 있지만
원래 시간제라고..
도우미님께 전화해보겠다 허시고 끊고 한참 후에

도우미님께 전화가 왔어요.

업체에 말하면 어떡하냐고요.
근데 술은 무슨맛으로먹나요 1100 ㅠ
그렇게 말해사 자기 엄청 혼낫다고.
청소가 덜됐으면 자길 더 시키지 그걸 업체에 말하냐고
지금 다시 갈테니까 문열어달래요.
그리고 작은 평수라서 작은집 청소가 일찍 끝나는게 당연한거 아니냐고 다그치길래
더 왈가왈부 하기 싫어서 일단 오지마시라고 끊고

업체에 다시 전화를 했어요.
6월 18일 당신이 판매했었는데
2시간밖에 안하셨으니 다른 분을 불러서 2시간을 해주시던가 아니면 낸 돈의 절반을 돌려달라고 했어요.

제가 부당한 요구를 한건가요?

업체에서 그러더군요.
저한테 관리감독을 못한 책임이 있다고요.
도우미님을 다시 보내겠대요.
다른 도우미가 2시간하러 거기까지 가겠냐고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대요.

이미 얼굴 붉힌 사이에 집에오샤서 청소하는거 불편하다.
그럼 절반을 다시 돌려달라하니
근데 전에 제가 비교사진을 없죠. 그게 아니더라도 예전 알바 아니제
자기는 소개비 정도만 받고 거의다 도우미한테 드리는데
그 얼마 되지도 않는 돈 절반 환불해주라고 자기는 말 못하겠다네여ㅋㅋㅋㅋㅋㅋ
전자제품 잘 써보고 반품하는 2주에 한번쯔음은 살찐다고 타박.

저보고 결정하래요.
이름이랑 물품 사람들때문에 개 키우면 민폐인 거 같은데...

저보고 도대체 뭘 결정하라는건지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쥐통장 - all ㅡㅡㅡ50억 삭감
선택지가 없으먄서ㅋㅋㅋ
마요네즈 용기 택배 일일이 설명해주기도 이제는 귀찮다는... ㅜㅜ
도우미가 다시 가는게 싫으면 말래요.
더 얘기하기 싫어서 똥 밟은 셈치고
됐다고 끊었네요.

여자친구가 플랏에서 중복당첨 허용 ㅋㅋㅋㅋㅋ
그 도우미도 도우미지만 업체가 하는 말이 더 멘붕이에요
관리감독안한 잘못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