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미래 고민좀 들어주세요!



특성화 고등학교졸업을 앞둔 예비졸업생입니다.

저는 특성화고를 다니고있어서 졸업하기전에 취업을 나갈수있다는 장점 이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 고민이 됩니다.

저는 성적도 좋지않고 대학가서 열심히 공부할 자신이 없어서 돈 많이들여 대학갈필요성을 못느껴 대학진학은 하지 않았어요

대신 취업을 하기로  마음먹고 서울쪽으로 취업을하고싶어요

가지고있는 자격증은 GTQ포토샵2급 정도?
맨날 놀아서 자격증도 별로 없네여....;;;;

광명쪽에 친척집이 있어 거기서 살생각입니다.

1.간호조무사 자격증따기
PCS 점수 가능한 빠방한걸로 싶을정도로 맵네요

2.생산직 or 사무직

어느게 더 좋을까요

제가 살고있는곳에 직장을잡아도 되지만 남자친구가 서울에 살고있기에 서울에 직장을 잡고싶습니다.
물망에 결과발표라, 31일이 되기만을 고발한다네요

빨리 돈모아서 남자친구랑 같이 살고싶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