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당(여성주의자ㅡ페미) 간부와의 대화 진짜 싫네요

인터넷으로 대화를 하게됬는데요
이야기를 하다 빈정거리고
저는 그것에 대해 존댓말로 성심성의껏 적는데
의견에 ㅋㅋㅋㅋㅋㄱ  공부나 해라
틀렸다. 개념적으로 부족할 수 있지만
틀린 내용도 아니었고 지인 불러서 욕하고
뜬금없이 차별주의자 (1베로 몰지않나)
군대 남혐 이야기하며 뭐 설명해주겠다 하며
나보러 맨스플레인한다 하는데 자기가 그걸 하고 있네요
아니 정의당 간부면 토론할때 최소한의 예의는 있어야되는게
아닌가요 내리깔고 욕하고 빈정되고 남의 의견 아예 무시하고
진짜 너무 싫네요
내 말은 진리 너는 계몽해야될 대상
내 말에는 일말의 오류도 없다
베트남전은 미군의 살다가 사내답게 가족..특히부모님,친구,친지,애인한테 덕담한마디씩하면서
하... .